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나만의 특별한 건성피부관리법!

나만의 특별한 건성피부관리법!

 

 

오늘은 집에서 할 수 있는
나만의 특별한 건성피부관리법에 대해 알려드릴까해요~

 

 

 

제가 소개해드릴 방법은 천연팩을 사용한 방법입니다!
준비물은 바나나 반개, 꿀 2스푼, 플레인 요거트입니다!
먼저, 바나나를 으깨고 꿀과 플레인 요거트를 섞어줍니다!
그 후 얼굴에 15~20분간 방치한 후 미온수로 헹궈내면 끝!!이에요 ㅎㅎ~~!!
이 천연팩은 건성이신 분들이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니
지성이신 분들은 흰자팩 < 과 같은 천연팩을 찾아서
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건성피부관리법에 또 중요한건 바로 각질케어입니다.
피부가 너무 건조하다보면 각질이 많이 일어나게 되는데요
건성이신 분들은 피부가 땡긴다며 각질을 그냥 방치하시더라구요 ㅠㅠ
아무리 땡기시더라도 피부에 각질이 쌓이게 되면
노폐물과 각질이 영양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지 못하기때문에
악순환이 반복될 수 있답니다 ㅠㅠ

 

 

그렇기 때문에 건성피부관리법으로 각질케어를 빼놓을수가 없쥬!
주 2회 정도 순한 제품으로 각질 케어를 해주신 후
피부를 위해 팩이나 크림을 듬뿍 듬뿍 사용하시고
잠드시면 다음날 아침 꿀같은 피부를 얻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ㅎㅎ

 

 

건성피부관리법 어렵지 않죠?
건성피부라고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하나부터 해내가시면 조만간 촉촉한 피부를 얻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