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다르 올해브랜드대상 보답으로 이벤트를!

안다르 올해브랜드대상 보답으로 이벤트를!

  

요즘 핫한 레깅스 브랜드가 안다르인 것 같습니다. 이건 저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입증이라도 하듯이 이번에 올해브랜드대상을 거머쥐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보면 너무나도 당연한 결과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올해브랜드대상을 받은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에 대한 
보답을 바로 소비자에게 해주고 있는데요. 



바로 오늘부터 단 5일동안 60%할인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저도 잘 모르고 있다가 우연히 레깅스가 더 필요해서 안다르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올해브랜드대상에 대한 보답으로 안다르 고맙데이 시즌오프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먼저 첫 번째 이벤트는 안다르 고맙데이 매 시간대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 상품권을 줍니다. 
오늘 오전 10시, 오후 12시, 2시에 안다르 고맙데이를 검색하면 선착순으로 
이 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신규 가입 후에 앱을 다운 받으면 더 큰 혜택이 있는데요. 
바로 10,000원을 즉시 할인 해준다고 합니다. 
근데 이게 60% 할인을 하고 있는 와중에 위의 쿠폰을 받으면 추가로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위에서 언급한 60% 할인 이벤트인데요. 
금일 오전 10시~29일 오후 6시까지 시즌오프를 해주는데 그 종류가 
무려 500여종이라고 합니다. 


제가 너무나도 사고 싶었던 래쉬가드부터 에어쿨링 등의 신상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무려 5일간 시즌 오프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벌써부터 사고 싶은 목록을 정했습니다. 래쉬가드부터 레깅스까지 
살 목록이 생각보다 많네요. ㅎㅎ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29일에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다들 긴장을 늦추지 말고 추가 이벤트도 기대를 해보자구요. 
아무튼 이 좋은 정보를 여러분께 공유 드리니까 다들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항상 안다르는 고객들에게 뭔가를 보답하는 것 같아요. 
다양한 이벤트들을 단조롭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감동할 정도의 
이벤트를 진행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번 좋은 기회도 놓치지도 마시고 저와 함께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사고 싶었던 잇템을 구매해 보자구요!

 

https://www.andar.co.kr/

 

안다르

요가, 필라테스, 레깅스 그리고 패션의 경계를 허물다.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andar.co.kr